오래된 건물 원룸에 살고 있습니다. 원래는 퀸 사이즈 침대를 사용했었습니다. 집이 좁아서 매직 베드 3단 접이식 매트리스 마블 스펀지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구매 신청 후 하루 만에 로켓 배송으로 빠르게 도착했습니다. 제품 개봉 후 바로 누워보니 바닥에 눕는 것보다는 확실히 매트리스가 편했습니다. 매트리스 사이즈 또한 혼자 눕기 적당합니다.

 

가성비 매트리스

 

가격이 30000원이 안됩니다. 그래서 고민 없이 빠르게 구매를 신청했습니다. 특히 접이식 매트리스라서 정리하기 편리할 것 같았습니다. 실제로 누워보니 바닥에 눕는 것보다 훨씬 편했습니다. 혼자 누워있기에도 적당한 사이즈입니다. 처음에 배송이 오면 부스럭 소리가 납니다. 이 비닐을 벗기지 않으면 부스럭 소리가 많이 나서 저는 벗겨냈습니다. 비닐을 벗겨내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세탁 방법

 

만약 매트리스에서 음료수를 쏟았다면 세탁을 하셔야 합니다. 또한 냄새에 예민하신 분들은 배송받고 세탁을 해야 합니다. 세탁 방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매트리스 옆에 지퍼가 3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냥 간단하게 지퍼를 열어서 세탁이 가능합니다. 세탁하실 때 향 좋은 섬유 유연제 넣어서 돌려주시면 악취는 덜 나고 좋은 향이 묻어 나옵니다.

 

단점

 

가성비로 구매했기 때문에 큰 기대는 안 했습니다. 하지만 여러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저도 스펀지에 대해서 조금 단점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스펀지는 마블 스펀지라고 하는데 누가 봐도 폐 스펀지 느낌이 강해서 불쾌했습니다. 스펀지가 완전체가 아니라 누가 쓰다 버린 스펀지들을 뭉쳐서 넣은 느낌입니다. 또한 화학 냄새가 심합니다. 이 부분은 고려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혼자 사용하기에는 별문제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람 한 명은 누워서 잘 수 있습니다. 두 명부터는 조금 좁습니다. 이상으로 매직 베드 3단 접이식 매트리스 마블 스펀지 제품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구매하시는데 많은 도움 되기를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